'출근길'은 정치, 사회, 경제, 연예 등 각 분야의 전일 주요 뉴스를 정리한 코너입니다. 출근길 5분만 투자하세요. 하루의 이슈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유재석 이효리 비, 혼성그룹 사진 추가 공개
개그맨 유재석, 가수 이효리, 비의 혼성그룹의 사진이 추가 공개됐습니다. MBC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27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레전드 선배들의 레전드급 포즈. 그리고 잔뜩 긴장한 우리의 연습생. #약간혼자만복고로간듯한느낌적느낌 #놀면뭐하니 #Lv0연습생X이효리X비 #세_사람을_찾아온_스페셜손님은?"이라고 적고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세 사람은 혼성그룹을 만들어 활동할 것을 예고했습니다. 또한 제작진이 밝힌 '스페셜 손님'의 정체도 궁금증이 높아졌습니다.
◇SES 출신 슈, 대여금 소송 패소
그룹 S.E.S. 출신 가수 슈(39·본명 유수영)가 대여금 반환소송 1심에서 패소했습니다.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25부(부장판사 이동욱)는 27일 박모 씨가 슈를 상대로 낸 대여금 반환 청구소송에서 "3억4600만 원을 반환하라"며 원고 일부승소로 판결했습니다. 2019년 5월 박 씨는 슈를 상대로 자신에게 빌린 3억4000여만 원을 갚으라며 민사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박 씨는 2017년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한 카지노에서 슈를 만나 친분을 쌓았고, 이후 슈가 도박 등으로 빚을 지고 갚지 않자 소송을 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김생민, 경제 팟캐스트 진행한다
방송인 김생민이 팟캐스트 경제 방송을 시작합니다. 김생민은 23일 ‘김생민의 경제고민해결(경고해)’ 팟캐스트 첫 방송을 알리며 “다시 마이크 앞에 앉았습니다. 감사드리고 행복하고… 사실 저 혼자만의 생각일 수 있지만 ‘영수증’을 그리워하는 분들이 조금 계신 것 같아 경제 고민을 해결하는 방송을 하려한다. 잘 할 수 있게 응원해주십시오”라고 청취자들에게 인사를 건냈습니다. 김생민은 작년 9월 팟캐스트 ‘영화 들려주는 김생민이다’로 방송을 하기도 했습니다. 앞서 2018년 연예계를 강타한 ‘미투(Me Too)’ 사태에서 10년 전 여성 스태프 두 명을 성추행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당시 김생민은 사과와 함께 고정 프로그램에서 모두 하차했습니다.
◇브래드 피트, 덥수룩한 수염 눈길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의 근황이 포착됐습니다. 해외 매체 메일온라인은 브래드 피트가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는 동안 머리 손질도 하지 않은 채 자유로운 생활을 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함께 공개된 파파라치 사진 속 브래드 피트는 염색을 하지 않아 어두운 색의 머리 뿌리가 자라났습니다. 이 매체는 브래드 피트가 평소 짧은 머리를 뒤로 깔끔하게 넘기는 스타일을 유지하는 것과 달리,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는 기간 동안 어깨에 닿을 정도로 머리를 길렀으며, 금발 염색도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