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NS 채널 '광화문 2번 출구' 운영

입력 2020-05-29 09:08 수정 2020-05-29 09: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T 제공)
(KT 제공)

KT가 홍보실이 운영하던 기존 SNS 채널을 재정비하여 신규 채널 개설 및 기존 채널에 대한 개편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기업의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역량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KT 홍보실은 홍보 업무의 디지털 경쟁력 강화를 위해 1월 DX홍보TF를 신설했다.

기존 운영 중이던 페이스북, 블로그 등의 SNS 채널을 정비해 총 5개 SNS 채널을 통해 고객 친화적인 고객중심 홍보에 나선다.

유튜브, 네이버 TV,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 그리고 인스타그램으로 구성된 KT 홍보실의 신규 SNS 채널은 광화문 사옥이 위치한 광화문역 2번출구를 모티브로 '광화문 2번출구'라는 통합 브랜드로 새 단장했다.

이를 통해 '광화문에서 전하는 소식'이라는 키 메시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2번출구를 상징하는 '2xIT' 로고에는 135년간 대한민국 ICT산업을 이끌어온 IT기업으로서의 상징성도 더했다.

#KT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흑백요리사' 백수저X흑수저 식당 어디일까?…한눈에 보는 위치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이번엔 ‘딥페이크’까지…더 뜨거워진 미스코리아 폐지 목소리 [해시태그]
  • 테마주, 개인투자자 “투자할 수밖에” vs 전문가 “투기 만연해 안타까워” [코리아 ‘테마’파크②]
  • 찬바람 불자 코로나19 재확산 긴장…이번엔 어떤 백신 맞나
  • “하이마트 이름도 없앴다”…1인·MZ전용 가전숍 ‘더나노스퀘어’ [가보니]
  • 찾기 어려운 결함 AI가 수십 초 안에…SK이노베이션 "세계 최초" [르포]
  • 수도권서 '잠실 래미안 아이파크' 등 대단지 1만6400여 가구 풀린다
  • “외국인 MZ 성지로” K뷰티·패션 특화 세븐일레븐, 첫 오픈[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9.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588,000
    • -0.46%
    • 이더리움
    • 3,519,000
    • -1.12%
    • 비트코인 캐시
    • 462,400
    • -2.34%
    • 리플
    • 803
    • +3.21%
    • 솔라나
    • 206,800
    • -0.91%
    • 에이다
    • 523
    • -1.69%
    • 이오스
    • 705
    • -2.08%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1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8,350
    • -2.01%
    • 체인링크
    • 16,880
    • +0.6%
    • 샌드박스
    • 381
    • -3.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