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제공)
KT가 홍보실이 운영하던 기존 SNS 채널을 재정비하여 신규 채널 개설 및 기존 채널에 대한 개편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기업의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역량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KT 홍보실은 홍보 업무의 디지털 경쟁력 강화를 위해 1월 DX홍보TF를 신설했다.
기존 운영 중이던 페이스북, 블로그 등의 SNS 채널을 정비해 총 5개 SNS 채널을 통해 고객 친화적인 고객중심 홍보에 나선다.
유튜브, 네이버 TV,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 그리고 인스타그램으로 구성된 KT 홍보실의 신규 SNS 채널은 광화문 사옥이 위치한 광화문역 2번출구를 모티브로 '광화문 2번출구'라는 통합 브랜드로 새 단장했다.
이를 통해 '광화문에서 전하는 소식'이라는 키 메시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2번출구를 상징하는 '2xIT' 로고에는 135년간 대한민국 ICT산업을 이끌어온 IT기업으로서의 상징성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