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코리아가 전국 템퍼 아울렛 매장에서 5월 29일부터 6월 7일까지 10일간 ‘아울렛 스페셜 위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템퍼코리아)
템퍼코리아가 전국 템퍼 아웃렛 매장에서 '아울렛 스페셜 위크'를 진행한다.
29일 템퍼코리아에 따르면 이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 2018년 시작된 특별 행사다.
국내 주요 아웃렛 3사인 롯데, 현대, 신세계에 입점한 전국 18곳의 템퍼 매장에서 진행되며, 템퍼 주력 아이템 세일부터 특별한 사은품 증정까지 혜택이 다양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템퍼 매트리스와 토퍼를 최대 35%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 템퍼 베개를 3개 이상 구매하면 베개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본 매장 및 행사장의 진열 상품을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는 클리어런스 세일도 행사 동안 진행한다.
템퍼는 ‘스페셜 기프트 증정 이벤트’도 연다. 이번 행사가 템퍼가 입점한 아웃렛 매장에서만 열리는 행사인 만큼, 보다 특별한 쇼핑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따라서 쿠션과 방석, 여행용 목베개 등 다양한 액세서리와 베개를 20% 할인 판매한다.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밀레니엄 베개’와 ‘헬라 베개커버’를 증정하고, 세트 구매 시에는 ‘방수 커버’와 ‘헬라 매트커버’도 받을 수 있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2019년 많은 분들의 호응을 얻은 만큼, 올해는 더 풍성한 혜택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단 10일 동안만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알찬 혜택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