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0일 OCN무비즈, OCN, OCN스릴즈, 씨네프, 스크린에서 방송되는 영화를 소개한다.
OCN무비즈에서는 30일 0시 '월드워z', 오전 2시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오전 5시 '노팅힐', 오전 10시 '트리플 엑스 리턴즈', 낮 12시 '말레피센트', 오후 2시 '공작', 오후 5시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오후 7시 '인턴', 오후 10시 '스카이스크래퍼'가 방송된다.
영화 '공작'은 1993년, 북한의 핵 개발을 둘러싸고 안기부에 스카우트된 박석영(황정민 분)은 북한의 실체를 캐기 위해 북의 고위층 내부로 잠입하는 이야기를 다뤘다. 이후 박석영은 북 고위간부 리명운(이성민 분)에게 접근해 북한 권력층의 신뢰를 얻는데 성공하지만, 남과 북 수뇌부 사이의 은밀한 거래를 감지하고 조국을 위해 목숨을 걸고 공작을 수행하던 그는 갈등에 휩싸이게 된다.
OCN에서는 30일 오전 1시 '신세계', 오전 3시 '친구 2', 오전 6시 '7번째 아들', 오전 8시 '협상', 오전 10시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저', 오후 1시 '닥터 스트레인지', 오후 3시 '더 넌', 오후 5시 '도둑들'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되는 영화 '더 넌'은 루마니아의 젊은 수녀가 자살하는 사건을 의뢰 받아 바티칸에서 파견된 버크 신부(데미안 비쉬어 분)와 아이린 수녀(타이사 파미가 분)가 수녀원을 조사하게 된다. 버크와 아이린은 수녀원을 조사하면서 충격적인 악령 '발락'(보니 아론스 분)과 마주하게 되는데…과연 그 둘은 살아서 수녀원을 나올 수 있을까.
OCN스릴즈에서는 30일 오전 8시 '애프터 어스', 오전 10시 '인베이젼', 낮 12시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오후 4시 '쿵푸허슬', 오후 6시 '타이탄', 오후 8시 '나우 유 씨 미 2'가 방송된다.
영화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은 강인한 군주이자 위대한 영웅인 드라큘라 백작(루크 에반스 분)은 백성들을 평화로 다스린다. 하지만, 투르코 제국의 술탄이 복종의 대가로 사내아이 1000명을 바칠 것을 요구해, 분노한 드라큘라는 전쟁을 선포한다. 압도적인 전력의 투르크 군을 물리치기 위해 전설 속 악마를 찾아가 자신을 담보로 힘을 얻는다.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 단 3일 안에 세상을 구원하는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를 그렸다.
씨네프에서는 30일 오전 1시 '물랑루즈', 오전 3시 '퓨리어스', 오전 6시 '커플즈', 오전 8시 '패밀리 이즈 패밀리', 오전 10시 '채피', 낮 12시 '러브 인 맨하탄', 오후 2시 '포레스트 검프', 오후 5시 '아더 우먼', 오후 9시 '가버나움'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되는 영화 '포레스트 검프'는 불편한 다리, 조금 떨어지는 지능을 가진 '포레스트 검프'(톰 행크스 분)이 자신도 모르던 신체적 재능을 발견해 미식축구 선수, 군인이 되어 무공훈장을 받는 등 탄탄대로를 걷지만, 자신을 지지해주던 어머니와 첫사랑 '제니'(로빈 라이트 분)를 잃으면서 인생의 전환점을 맞는다. 진정한 삶의 행복을 끊임없이 쫓는 포레스트 검프의 이야기다.
스크린에서는 30일 오전 1시 '나는 약신이 아니다', 오전 3시 '언더월드 4: 어웨이크닝', 오전 5시 '오목소녀', 오전 6시 '체스 플레이어', 오전 8시 '보안관', 오전 10시 '복수자', 낮 12시 '데자뷰', 오후 3시 '12번째 솔저', 오후 5시 '더 룸', 오후 9시 '이온플럭스', 오후 11시 '데스 위시'가 방송된다.
한편, 30일 영화 편성표는 방송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