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쳐스트림네트웍스ㆍ애드쿠아,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대상 수상

입력 2020-05-29 14: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자회사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이하 애드쿠아)가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으로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온라인부문 단독 대상을 받았다.

지난 28일 시상식을 한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광고상으로 올해로 28회째를 맞았다.

지난해 5월 론칭한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는 지난 2017년 GS칼텍스의 기업 슬로건 ‘I am your Energy’에서 출발해 선보인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의 후속작이다.

이번 캠페인은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재구성한 동화를 통해 대중의 인식 속에 존재하는 ‘계모’에 대한 편견을 다시금 일깨우고, 재혼가정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며 ‘작은 인식의 변화가 세상을 바꾸는 에너지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했다는 평을 받았다.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은 이번 수상으로 과거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금상,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최우수상 등을 포함해 종합 6개 어워드에서 12회째 수상을 기록했다.

애드쿠아 전훈철 대표는 “콜센터 상담원의 인격권 보호를 위한 ‘마음이음 연결음’에 이어, 편견 없는 세상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 ‘마음이음 동화’ 역시 많은 분들의 공감과 지지를 받았다는 점에 감사와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329,000
    • +0.41%
    • 이더리움
    • 4,654,000
    • -1.4%
    • 비트코인 캐시
    • 673,000
    • -3.17%
    • 리플
    • 2,025
    • +27.44%
    • 솔라나
    • 360,200
    • +5.01%
    • 에이다
    • 1,264
    • +12.56%
    • 이오스
    • 969
    • +4.19%
    • 트론
    • 279
    • -0.36%
    • 스텔라루멘
    • 410
    • +19.8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450
    • -6.83%
    • 체인링크
    • 21,350
    • -0.33%
    • 샌드박스
    • 494
    • +0.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