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케어 라인을 도입한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궁중비책은 소비자들이 개별 상황 및 선호 제형 등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로션부터 팩트, 스틱까지 다양한 제형으로 출시한 바 있다.
먼저 ‘워터풀 선로션(SPF50+ PA++++)’은 수분 로션 제형으로, 피부에 산뜻하게 밀착되어 매일 가볍게 사용하기 좋다. 특히, 올해 새롭게 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연약한 아기부터 엄마, 아빠까지 사용 가능하다. 제품을 흔들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논쉐이킹(Non-Shaking)’ 방식을 적용해 사용 편의성도 개선했다.
또한 ‘모이스처 선쿠션(SPF40 PA+++)’은 퍼프를 사용해 여러 차례 덧바를 수 있는 선쿠션 제품이다. 휴대하기 편리한 크기이며, 수시로 덧발라도 들뜨거나 뭉치지 않고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해준다.
‘프레시 선스틱(SPF50+ PA++++)’은 야외활동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선스틱 제품이다. 피부 밀착력을 높여 투명하게 발리며,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100% 무기 자외선 차단 방식인 선케어 라인은 자외선을 반사, 분산시켜 차단 효과를 높이고 피부 자극을 줄였다. 또한, 자연에서 얻은 5가지 성분(매화나무, 복숭아나무, 뽕나무, 버드나무, 회화나무)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하여 자극 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푸른연꽃수 추출물 등 피부 보습 인자가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보충한다.
한편,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제로투세븐닷컴, 위메프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