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새우깡 광고 모델로 '비' 발탁

입력 2020-06-04 09: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농심)
(사진제공=농심)

농심은 깡 신드롬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비’를 새우깡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농심은 최근 밈(meme)으로 시작된 ‘깡 열풍’과 맞물려 새우깡이 함께 언급되고, 많은 누리꾼들이 댓글로 모델 섭외를 요청하는 데 힙입어 ‘비’를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농심은 "비와 관련된 재미있는 콘텐츠들이 연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만큼 이번 모델 발탁이 새우깡에 한층 젊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특히, 농심은 깡 열풍이 온라인에서 자연 발생 했다는 점에 착안해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광고를 제작할 예정이다.

농심은 새우깡과 깡 트렌드를 즐기는 영상을 응모하는 ‘새우깡 대국민 챌린지’를 추진한다. 이후 그 결과물을 활용해 비와 함께 광고를 만들 계획이다.

한편, 새우깡은 1971년 출시된 우리나라 최초의 스낵으로 반 세기 동안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는 스낵시장의 스테디셀러다. 생새우를 기름에 튀기지 않고 소금에 굽는 방식으로 만들어 자극적이지 않고 중독성 높은 맛이 매력포인트로 꼽히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642,000
    • +2.99%
    • 이더리움
    • 2,836,000
    • +1.76%
    • 비트코인 캐시
    • 490,800
    • +1.43%
    • 리플
    • 3,585
    • +5.91%
    • 솔라나
    • 199,000
    • +8.21%
    • 에이다
    • 1,107
    • +6.03%
    • 이오스
    • 739
    • -0.4%
    • 트론
    • 329
    • -1.5%
    • 스텔라루멘
    • 410
    • +1.49%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820
    • +0.48%
    • 체인링크
    • 20,730
    • +5.6%
    • 샌드박스
    • 419
    • +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