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자격증 전문 브랜드 '커넥츠 자단기'가 6일 실시되는 제 1ᆞ2회 정기 기사 시험 당일 주관처보다 빠르게 가답안을 공개하고, 합격 여부를 파악할 수 있는 합격 확인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기존 3월 정기 기사 시험이 연기되면서 1,2회 시험이 6월 통합 시험으로 치러진다. ‘자단기’는 6일 시험 종료 30분 후 전기기사, 토목기사, 정보처리기사 3개 필기시험 분야에 대한 빠르고 편리한 합격 확인 서비스를 무료로 시행한다. 시험별 가답안은 물론 정답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점수와 합격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채점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정기 기사 시험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채점 서비스를 이용한 수험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7세대(1명)’를 선물하며, 시험 당일 검색 퀴즈 이벤트 정답자에게는 ‘맘스터치 케이준강정 싱글(전원)’에게 간식을 증정한다.
자단기의 합격 확인 서비스 이용 후 합격 후기를 등록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명)’ 및 ‘자단기 무료배송 쿠폰(전원)’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필기시험에 재도전하는 수험생과 실기시험 준비생들을 위해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토목기사, 정보처리기사 등 4개 자격증 강좌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자단기의 합격 확인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커넥츠 자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