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북 No. 1 브랜드 스냅스가 고객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신상 DIY 굿즈를 6월 출시했다. 앞서 스냅스는 올해 초 세 차례에 걸쳐 굿즈 12종을 출시하여 굿즈 제작을 원하는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출시 제품은 슬로건 앨범, 캔버스/투명 미니배너, 하트형 스마트 톡 등으로 평소 고객들의 니즈를 분석해 기 출시한 굿즈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였다. 미니 배너는 기존 제품에서 캔버스와 투명 재질을 추가해 고객의 기호에 맞게 제작을 할 수 있게 하였으며, 슬로건 앨범을 추가하여 기존 슬로건 제작 사용자들의 편의를 향상했다. 최근 핸드폰 케이스와 함께 DIY 소재로 자주 사용하는 스마트톡 또한 하트형 옵션을 추가하여 출시했다. 앞서 출시한 다양한 굿즈들은 스냅스 웹/앱에서 누구나 간편하게 DIY 제작이 가능하다.
스냅스 관계자는 “스냅스는 최근 굿즈 라인업을 강화하며 덕질 활동을 하는 고객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DIY굿즈들을 손쉽게 제작할 수 있어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라며, “뜨거운 고객 반응을 바탕으로, 스냅스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6월 중 기존 아크릴 키링 굿즈를 디벨롭한 글리터 아크릴 키링과 볼체인 옵션을 추가 출시할 예정”이라 전했다.
현재 스냅스는 6월 8일부터 6월 10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굿즈 전 품목 20% 할인 앵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스냅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