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이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아이클레보 지니(G5)’의 2020년형 업그레이드 모델을 공식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2020년형 아이클레보 G5 크림베이지는 지난해 7월 출시 뒤 베스트셀러 모델로 등극한 아이클레보 지니(G5) 모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디자인과 청소 편의성이 강화됐다.
은은한 크림베이지 컬러와 실버 로고를 적용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에도 도움이 되도록 했다고 유진로봇은 설명했다. 또, 전용 일회용 물걸레 키트를 추가해 물걸레 청소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일회용 물걸레 부착 패드에 일회용 청소포를 붙여 물걸레 청소를 하면 매번 걸레를 빨 필요가 없다. 일회용 물걸레 부착 패드에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물티슈를 붙이면 물걸레 청소를 할 수도 있어 별도로 일회용 청소포를 구입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줄였다.
신제품은 자이로(Gyro) 센서로 집안 공간을 분석한 알고리즘과 17개의 장애물 감지 센서로 장애물을 피해간다. 자동충전 및 예약청소, 음성안내 기능도 함께 탑재됐다. 8㎝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소파나 침대 밑 청소가 쉽고, 최대 1.5㎝ 등반 가능한 문턱 모드로 유아용 매트와 카펫 위도 주행한다.
유진로봇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8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2020년형 아이클레보 G5 크림베이지를 구입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전용 걸레 패드와 일회용 청소포를 각각 2세트씩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아이클레보 공식 몰 아이클레보닷컴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