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스파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오!세일’ 프로모션을 열고 9900원부터 2만 9900원 균일가에 여름 필수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울러 뷰티 아이템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혜택도 준비했다.
프로모션 기간 기능성 이너웨어 쿨테크는 2장 구매 시 1장 당 9900원에, 그래픽 반팔 티셔츠와 수피마 반팔 티셔츠 등 다양한 반팔 티셔츠 상품들은 1만 2900원 균일가에 구매할 수 있다. 통기성이 좋으면서도 스타일을 살려주는 쿨비즈 반팔 티셔츠와 블라우스, 데일리지 팬츠 상품들은 균일가 1만 9900원에 판매한다.
스파오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시작과 함께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립밤, 핸드크림, 마스크팩으로 구성된 ‘보습 세트’를, 7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샴푸, 바디워시 등 ‘트래블 키트’와 버블베쓰밤, 선스틱으로 구성된 ‘여행 키트’를 증정한다.
또 프로모션 시작일인 12일부터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여름 신상품 20% 특가가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300명에게 50%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한다.
스파오 관계자는 “여름철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특가 이벤트와 사은품을 준비했다”면서 “다소 이른 더위가 찾아왔는데 스파오의 ‘오!세일’을 통해 실속 있게 여름을 준비하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스파오 공식 SNS 계정 및 스파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