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론칭 30주년…‘OiOi 한정판 런치백’ 증정 이벤트

입력 2020-06-22 09: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2일 G마켓 레드 세럼 특별 기획전 시작으로 이벤트 차례로 오픈

▲OiOi 한정판 런치백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OiOi 한정판 런치백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마몽드가 론칭 30주년을 맞아 한정판 런치백을 증정하는 '레드 세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마몽드의 대표 제품인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30㎖ 본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런치백을 증정하는 행사로, 22일부터 28일까지 G마켓을 통해 먼저 선보인다.

런치백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OiOi'와 협업해 제작됐다. 마몽드 브랜드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브랜드 론칭 당시 슬로건이었던 '나의 삶은 나의 것'이라는 문구를 불어로 재구성해 'Ma vie a moi'를 가방에 새겼다.

마몽드는 1991년 론칭 이후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여성상을 지향하며 '나의 삶은 나의 것' 슬로건을 비롯해 '결혼이 인생의 목표는 아니다', '성취는 남자만의 것이 아니다' 등의 메시지를 전해 많은 여성의 공감을 얻으며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하는 여성들의 삶을 지지한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꽃의 개화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아 제품을 개발하는 마몽드만의 정체성을 더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기획전 제품인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은 석류 꽃과 열매의 생즙을 압착방식으로 추출한 브랜드 대표 항산화 에센스다. 일반적인 추출법 대비 5배 강력한 석류 폴리페놀 성분을 함유해 항산화 효능이 뛰어나며 피부를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2019년 4월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100억 판매, 1년 만에 50만 병 판매를 돌파하고 아리따움 2030 고객 기준 세럼 판매 1위를 달성하는 등의 기록을 남기며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빠르게 자리 잡았다.

레드 세럼 구매 시 런치백을 한정 증정하는 특별 기획전은 22일부터 일주일간 G마켓 기획전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900,000
    • -0.99%
    • 이더리움
    • 4,583,000
    • -3.37%
    • 비트코인 캐시
    • 683,500
    • -5.59%
    • 리플
    • 1,862
    • -14.07%
    • 솔라나
    • 340,300
    • -5.26%
    • 에이다
    • 1,338
    • -13.73%
    • 이오스
    • 1,108
    • +2.12%
    • 트론
    • 282
    • -6%
    • 스텔라루멘
    • 635
    • -8.3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450
    • -7.09%
    • 체인링크
    • 23,000
    • -4.41%
    • 샌드박스
    • 712
    • +24.9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