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어진 오비맥주 카스, 새 패키지 디자인 공개

입력 2020-06-22 16: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오비맥주)
(사진제공=오비맥주)

오비맥주는 대표 브랜드 카스가 젊고 역동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로운 디자인은 카스 고유의 푸른색 바탕에 더 커진 브랜드 로고를 대각선으로 배치해 젊음의 역동성을 부각했다.

또한 카스 고유의 청량하고 상쾌한 맛을 뜻하는 Fresh(프레시)를 세련된 하늘색으로 강조했으며 하단에는 금색 테두리를 둘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번 디자인의 가장 큰 특징은 카스 고유의 신선한 맛과 향에 대한 자신감을 ‘Cold Brewed(콜드 브루드)’로 표현한 것이다.

‘콜드 부르드’는 카스가 소비자에게 도달하기 전, 저온에서의 숙성과정을 거쳐 카스의 프레시함을 만들어내는 과정을 뜻한다.

오비맥주는 새 패키지 디자인이 적용된 카스의 병과 캔 제품을 식당과 업소에서는 6월 말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을 통해서는 7월 초부터 선보일 계획이다.

유희문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새로운 디자인은 국가대표 맥주 카스가 지향하는 젊음과 역동성, 그리고 맛에 대한 자신감을 뜻한다”며 “카스는 대한민국 1등 맥주로서 소비자 트렌드를 충족하기 위한 제품 혁신의 노력을 지속할 것이다”고 말했다.

카스는 최근 백종원 대표와 “다시 짜릿하게 부딪칠 그날까지, 치얼업(Cheer up)!”이란 메시지로 코로나 사태로 힘들어 하는 골목상권을 응원하는 광고를 공개했다.

이에 더해 글로벌 K-팝 열풍의 대표 그룹인 엑소(Exo)의 세훈&찬열(EXO-SC)을 여름 캠페인 모델로 발탁해 2030 세대를 위한 마케팅 행보를 예고한 바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미일 정상 "北, 러 파병 강력 규탄" 공동성명…'3국 협력사무국' 출범 [종합]
  • '바람의나라 클래식', 원작 재현만으로 장기 흥행 가능할까 [딥인더게임]
  • 트럼프 2기 백악관 대변인에 27세 레빗 지명…“역대 최연소”
  • 하루 시작부터 끝까지…변우석과 함께 보내는 하루! [솔드아웃]
  • 달콤한 밤 크림에 촉촉함까지…화제의 ‘밤 티라미수’ [맛보니]
  • '먹을 복' 넘치는 따뜻한 가을, '순창 떡볶이 페스타' 外[주말N축제]
  • [해보니] 화려한 액션ㆍ생생한 그래픽…펄어비스 ‘붉은사막’ 인기 활활
  • “수능 끝났으니 여행 가볼까”…수험생 항공권 할인 나선 항공업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7,804,000
    • +0.33%
    • 이더리움
    • 4,468,000
    • +1.48%
    • 비트코인 캐시
    • 625,500
    • +1.3%
    • 리플
    • 1,494
    • +21.96%
    • 솔라나
    • 309,200
    • +1.78%
    • 에이다
    • 1,053
    • +10.73%
    • 이오스
    • 902
    • +6.87%
    • 트론
    • 279
    • +4.49%
    • 스텔라루멘
    • 236
    • +1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750
    • +1.97%
    • 체인링크
    • 20,200
    • +5.04%
    • 샌드박스
    • 472
    • +16.8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