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유통회사 종로3가닷컴의 신규 론칭 브랜드 ‘에블린스’에서 단 한사람을 위한 집중반지를 출시, 와디즈펀딩을 시작했다.
에블린스는 마음을 담는 기프트 주얼리를 위해 탄생한 브랜드로 이번에 출시 한 집중반지는 오랫동안 책상에 앉아 있어야 하는 학생들에게 테스트를 거쳐 가장 편하고 수시로 지압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된다는 것이 특징으로 특허출원을 신청한 상태다.
특히 사람의 몸에 지니면 좋다고 알려진 순은으로 제작되었으며, 천연보석인 다이아몬드, 사파이어, 루비, 자수정, 에메랄드를 함께 담아서 반지로서의 그 미적 가치를 높였다.
또한, 앞면에는 CONCENTRA+TION ‘집중’이라는 영어단어에 A+를 부각시켜 세련됨과 그 뜻을 더했으며, 뒷면에는 마음을 담을 수 있는 각인을 넣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사랑하는 아들, 엄마는 언제나 네편, 사랑해 파이팅’ ‘네 마음대로 살아라’ 등 자신들만의 메시지를 담을 수 있다”면서 “사랑하는 사람, 자녀, 친구에게 평생간직 할 수 있는 기프트가 되었으면 하는 것이 에블린스의 마음”이라고 전했다.
현재 집중반지는 6월 24일부터 와디즈에서 일주일간 펀딩구매가 가능하고 종로3가닷컴에서 7월 중에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홈페이지 및 종로3가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