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PC삼립)](https://img.etoday.co.kr/pto_db/2020/06/20200625092636_1476784_1200_1200.jpg)
(사진제공=SPC삼립)
SPC삼립이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에서 ‘스쿱샐러드’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피그인더가든 스쿱샐러드’는 간편하게 덜어 먹기 편한 제품으로 다양한 샐러드, 샌드위치 등에 활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으깬 계란과 마요네즈를 넣어 만든 ‘에그마요’, 부드러운 감자를 으깨 마요네즈를 섞은 ‘감자마요’, 짭조름한 참치와 마요네즈가 조화로운 ‘참치마요’까지 총 3종이다.
권장소비자가격 2500원으로 전국 편의점, 할인마트,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관련 뉴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1인 가구의 증가로 간단한 식사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스쿱샐러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피그인더가든’ 브랜드를 내세워 샐러드, 음료, 소스 등 다양한 신선 간편식 라인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