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가 마케팅 인턴을 오는 7월 15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제공=잡코리아)
잡코리아가 미래 마케터를 꿈꾸는 취업준비생을 위해 마케팅 인턴십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잡코리아는 오는 7월 15일까지 현업에서 실제로 이루어지는 마케팅 업무를 체험할 마케팅 인턴(찐 인턴쉽)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인턴쉽 프로그램은 기업에서 마케팅 업무를 직접 체험하고 싶은 취준생들을 위해 기획됐다.
기간은 8월 3일부터 21일까지 총 3주다. 인턴쉽 근무기간 동안 잡코리아 본사 마케팅팀에서 함께 근무하며 현업 부서 업무를 실습하게 된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마케팅에 대한 기본 개념을 익힐 수 있는 교육과 동시에 이에 대한 케이스 스터디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잡코리아 마케터들과 함께 광고 및 프로모션 기획에 참여하며 다방면의 마케팅을 배우고 실제 업무에 적용하게 된다.
또한 잡코리아의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자소서 첨삭과 면접 컨설팅을 제공받는 등의 부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잡코리아 마케팅 인턴쉽 프로그램은 성별, 학력 등 자격제한 없이 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된다. 마케팅 실무 경험을 원하고 마케팅 직무 취업을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전형과 근무조건 등 자세한 내용은 잡코리아 상세공고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