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팅랩은 당신의 오늘에 ‘맞춘’ 건강관리라는 뜻의 ‘피팅(Fitting)’과 변화하는 당신에 맞춘 ‘연구소’라는 의미의 ‘랩(Lab)’을 합친 것이다. 건강에 관한 관심과 걱정이 많아진 소비자에게 맞춤형 건강관리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Don't Worry Be Healthy’라는 콘셉트로 개발됐다.
피팅랩의 첫 주자인 코어팩은 ‘하루/한번/한팩’으로 하루 필수 영양 성분을 모두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남성에게 필요한 11종의 영양 성분을 담은 포맨과 여성을 위한 14종의 영양성분을 담은 포우먼으로 구성된 코어팩은 눈, 혈행, 항산화, 활력, 장 건강, 면역, 뼈 건강을 위한 영양소를 모두 포함하고 있다. 남성에게는 지구력 증진을 위한 옥타코사놀을, 여성에게는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대사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4종을 더했다.
코어팩은 자사몰인 피팅랩 사이트(https://fittinglab.co.kr/)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스토어, SSG닷컴, 지마켓, 쿠팡, 11번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 접근성 및 기능을 고려하여 2주분으로 구성했으며 추후 1개월, 2개월 패키지를 통해 단가 및 활용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한편 삼성제약 건식 브랜드 피팅랩은 코어팩 발매를 시작으로 프로텍트(항산화, 면역), 메타볼릭신드롬(건강검진 후 고민되는 수치케어), 마인드(스트레스, 기억력, 인지력), 조인트(관절, 스포츠), 맨(남성건강, 갱년기), 우먼(여성건강, 갱년기), 뷰티그루밍(이너뷰티, 다이어트) 등 7가지 라인의 후속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