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입력 2020-07-01 10: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웨이 BI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 BI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코웨이 정수기'가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BSTI(Brand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 제도다.

이번 조사에서 코웨이 정수기는 BSTI 총 862점(1000점 만점)을 얻어 33위를 기록했다. 순위는 전 분기와 동일하지만 총점은 6점 올랐다. 브랜드주가지수는 624.1점(700점 만점), 소비자 조사지수는 237.9점(300점 만점)을 받았다.

코웨이는 최근 ‘AIS(아이스) 정수기’와 ‘AIS 정수기 스파클링’을 출시하며 국내 정수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코웨이는 혁신 제품 출시와 함께 물맛 연구소를 통해 '깨끗하고, 맛있는 물'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도 지속하고 있다.

송현주 코웨이 상품개발센터장은 "코웨이는 지난 1989년 창립 이후 지금까지 더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믿고 마실 수 있는 정수기 제품 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087,000
    • +3.87%
    • 이더리움
    • 2,836,000
    • +3.35%
    • 비트코인 캐시
    • 482,000
    • -0.29%
    • 리플
    • 3,461
    • +4.53%
    • 솔라나
    • 197,400
    • +9.24%
    • 에이다
    • 1,083
    • +5.15%
    • 이오스
    • 744
    • +2.62%
    • 트론
    • 327
    • -1.51%
    • 스텔라루멘
    • 404
    • +1.2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200
    • +1.41%
    • 체인링크
    • 20,370
    • +7.27%
    • 샌드박스
    • 421
    • +5.5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