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역대급’ 할인 혜택을 담은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예비 및 신혼 부부를 위해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최대 20%의 파격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고 1일 밝혔다.
우선 시몬스는 전국 공식 매장에서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사이즈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특정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한해서는 5~10%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돼 최대 20%까지 할인된다.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 베딩 구매 시에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프레임과 룸세트 신제품의 경우 10%의 추가 할인이 더해져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대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도 제공된다.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40만 원 상당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를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하고, 5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와 함께 50만 원 상당의 케노샤 거위털 이불도 100명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행사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시몬스 침대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실시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12, 24, 36개월 중 선택해 일시불 부담 없이 무이자로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웨딩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