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케어존X나봉작가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끼리 협업’ 출시

입력 2020-07-05 13: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7월 한정 기획…수분감을 채워주는 샤워세럼·크림·젤크림 대용량 및 1+1 구성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끼리 콜라보 (사진제공=LG생활건강)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끼리 콜라보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이 일러스트레이터 ‘나봉’ 작가와 손잡고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끼리 콜라보레이션’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름 시즌 베스트셀러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과 수분을 찾아 떠난 파란 코끼리 ‘끼리’가 만나 대용량 또는 1+1 넉넉한 구성의 기획 제품들이 탄생했다.

대표제품인 ‘노르데나우 워터 페이셜 샤워세럼 점보 기획’은 샤워세럼 최초로 기존 용량 대비 187% 증량한 150㎖ 대용량 본품과 함께 증정용 약산성 폼이 포함된 구성으로, 패키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용기에도 귀여운 끼리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또 케어존은 세안 직후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일명 ‘3초 세럼’으로 불리는 제품 특성을 활용해 어느새 따라 부르게 되는 ‘일!이!삼! 3초 샤워세럼’ 송과 바이럴 영상을 제작해 디지털 캠페인도 전개 중이다.

산뜻하게 수분을 채워주는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의 또 다른 인기 품목인 ‘노르데나우 워터 크림’과 ‘노르데나우 워터 젤크림’은 1+1 기획으로 출시됐는데, 50㎖ 자(jar)타입 용기와 휴대하기 편한 튜브 타입 용기 두 개가 들어 있어 사용 상황에 맞게 활용하기 좋다.

기획 제품 출시와 함께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는 7월 한 달간 케어존 끼리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포함해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물놀이를 즐기는 끼리의 행복한 모습이 담긴 캐릭터 보틀 증정 프로모션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케어존 브랜드 담당자는 “뜨거운 여름에도 놓칠 수 없는 수분 케어를 위해 풍성한 구성으로 준비했다”라며 “사랑스러운 코끼리 ‘끼리’와 만난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제품들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유지시켜줄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560,000
    • +3.04%
    • 이더리움
    • 2,834,000
    • +1.72%
    • 비트코인 캐시
    • 490,600
    • +1.09%
    • 리플
    • 3,565
    • +5.79%
    • 솔라나
    • 199,400
    • +8.43%
    • 에이다
    • 1,103
    • +5.96%
    • 이오스
    • 741
    • +0.14%
    • 트론
    • 328
    • -1.8%
    • 스텔라루멘
    • 410
    • +1.49%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770
    • +0.38%
    • 체인링크
    • 20,700
    • +5.83%
    • 샌드박스
    • 419
    • +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