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에서 ‘시크릿성형외과’가 성형외과 부문 대상 수상 영광을 안았다.
시크릿성형외과는 멸균 소독 시스템, 지속형 수면마취약제 투입기, 지속적인 환자 모니터링, 내장형 산소 공급장치, 체온유지장치 Bair Hugger 등 우수한 장비 및 시스템을 통해 수술 중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예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수술 후 1:1 전담 관리 및 원장의 회진으로 불편사항 없이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와 더불어 상담부터 수술, 회복, 관리까지 진행하는 체계적인 케어 시스템과 함께 오랜 세월 쌓아온 노하우와 임상데이터를 바탕으로 부위별 수술을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와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되고 있다.
송승욱 시크릿성형외과 대표원장은 “이번 수상은 당장 눈에 보이는 변화보다도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안정감을 찾을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한 결과”라며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우수한 의료 서비스와 안전 시스템을 통해 방문하시는 고객들이 진정한 美를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은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헬스인뉴스와 코웍타임즈가 주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