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11번가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공동 마케팅 강화

입력 2020-07-06 09: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1번가 고객 맞춤형 전용 상품 및 패키지 개발 예정

▲위니아딤채가 11번가와 온라인 채널 사업 강화를 위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  (사진제공=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가 11번가와 온라인 채널 사업 강화를 위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 (사진제공=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는 3일 경기도 포천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에서 11번가와 합리적 마케팅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JBP)를 맺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위니아딤채 김혁표 대표와 11번가 이상호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위니아딤채는 11번가의 온라인 마케팅 인프라와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동마케팅을 전개한다.

양사의 물류가 연동된 서비스를 온라인 최초로 제공해 제품 배송은 물론 설치 스케줄까지 추적 조회할 수 있다.

또 11번가 고객 맞춤형 전용 상품 및 패키지를 개발해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할 계획이다.

위니아딤채는 11번가의 대표 정기 프로모션인 월간 십일절과 브랜드위크에 전략적으로 참여한다.

프로모션 단독 상품을 기획하고 위니아딤채 신제품을 11번가 프로모션에서 선출시할 계획이다. 11번가 또한 위니아딤채를 오픈마켓 중심 브랜드로 적극 홍보 지원한다.

11번가와의 공동마케팅에는 대유위니아그룹 계열사 위니아대우도 참여한다.

김 대표는 “오랜 경험과 많은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11번가와 함께 고객이 최적∙ 최상의 조건으로 우리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1번가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으로 12일까지 ‘위니아 브랜드 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김치냉장고, 에어컨, 건조기 등 생활가전 총 150여 종을 모아 정상가 대비 최대 1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추가로 5% 할인쿠폰(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 원)도 지급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오늘은 '소설' 본격적인 겨울 준비 시작…소설 뜻은?
  • 총파업 앞둔 철도노조·지하철노조…오늘도 태업 계속 '열차 지연'
  • 유병재, 열애설 상대는 '러브캐처4' 이유정?…소속사 측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
  • 김장 잘못하다간…“으악” 손목‧무릎 등 관절 주의보 [e건강~쏙]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고양 소노 감독 폭행 사건…'사상 초유' KBL에 징계 맡겼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12:2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8,180,000
    • +2.76%
    • 이더리움
    • 4,674,000
    • +7.32%
    • 비트코인 캐시
    • 698,000
    • +12.4%
    • 리플
    • 1,917
    • +23.36%
    • 솔라나
    • 366,200
    • +10.17%
    • 에이다
    • 1,219
    • +10.92%
    • 이오스
    • 949
    • +7.72%
    • 트론
    • 281
    • +1.44%
    • 스텔라루멘
    • 389
    • +14.4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250
    • -1.03%
    • 체인링크
    • 20,980
    • +4.8%
    • 샌드박스
    • 493
    • +5.3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