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WPP 선정 브랜드 가치 35조…5년 간 50대 브랜드

입력 2020-07-08 09: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화웨이는 마케팅커뮤니케이션 기업 WPP와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칸타르가 '전세계 브랜드 가치 상위 100대 기업(BrandZ Top 100)' 연례 보고서에서 화웨이의 브랜드 가치는 전년보다 9% 증가한 294억 달러(약 35조1594억 원)로 전년보다 2계단 상승한 45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화웨이는 이 조사에서 5년 연속 상위 50대 브랜드로 선정됐다. 보고서는 화웨이가 완전히 연결된 지능형 세상을 구축한다는 장기 비전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고 평가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켄드릭 라마, 슈퍼볼 하프타임 공연의 역사를 쓰다 [이슈크래커]
  • 딥시크 금지되면 끝?…일상 훔쳐본다는 '차이나테크 포비아' 솔솔 [이슈크래커]
  • 한국인 10명 중 2명 "가까운 일본, 아무 때나 간다" [데이터클립]
  • 故 김새론, 오늘(19일) 발인…유족ㆍ친구 눈물 속 영면
  • “中 반도체 굴기, 한국 턱밑까지 쫓아왔다” [반도체 ‘린치핀’ 韓의 위기]
  • "LIV 골프는 게임체인저?"…MZ들을 위한 새로운 골프의 세계 [골프더보기]
  • 가족여행 계획하고 있다면…‘근로자 휴양콘도 지원사업’으로 저렴하게! [경제한줌]
  • 단독 대법원도 ‘테라‧루나’ 증권성 인정 안해…신현성 재산몰수 재항고 기각
  • 오늘의 상승종목

  • 0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3,763,000
    • +0.86%
    • 이더리움
    • 4,060,000
    • +1.91%
    • 비트코인 캐시
    • 479,600
    • +1.27%
    • 리플
    • 4,000
    • +5.21%
    • 솔라나
    • 249,900
    • -0.72%
    • 에이다
    • 1,138
    • +1.43%
    • 이오스
    • 936
    • +2.52%
    • 트론
    • 363
    • +2.54%
    • 스텔라루멘
    • 501
    • +3.9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250
    • +0.27%
    • 체인링크
    • 26,700
    • +0.49%
    • 샌드박스
    • 539
    • +0.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