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오나이스 모델 임영웅과 프리미엄 RO워터 얼음정수기. (사진제공=청호나이스)
더운 여름철을 맞아 업체간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청호나이스가 깨끗하고 안전한 물과 얼음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을 내놓아 주목받고 있다.
8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현재 KC인증 국내 최다 정수항목 제거 정수기는 '청호 프리미엄 RO워터 얼음정수기’다.
국내에서 출시되는 모든 정수기는 '한국정수기공업협동조합' 인증, KC마크가 부착되어 있다. KC마크는 먹는 물 관리법에 의거 정수기 품질검사를 거쳐 통과한 제품들에 부착되는 국가통합인증마크다.
'청호 프리미엄 RO워터 얼음정수기'는 일반정수성능 6개(유리잔류염소, 색도, 탁도, 클로로포름, 경도, 질산성질소) 항목과 보론(붕소)을 포함한 특수정수성능 42개 항목, 총 48개의 항목에 합격한 정수기다.
청호나이스의 27년 정수 기술력을 총 집약한 7단계 정수 시스템을 갖췄다. RO 멤브레인 필터 후단에 적용된 PURE 필터는 멤브레인을 통과할 수도 있는 미세한 중금속과 유해한 이온물질을 한번 더 제거해 가장 순수한 물을 제공한다.
또한 청호나이스의 정수시스템은 KC인증 외에도 국내 정수기 성능검사기관인 한국수도연구원을 통해 142개 유해물질 제거 성능을 입증 받은 바 있다. 한편 해당 정수 시스템은 아기전용 정수기 '베이비스워터'에도 동일하게 적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