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영비비안, 인플루언서와 첫 콜라보...노와이어 세트 4종 공개

입력 2020-07-10 08: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 남영비비안(VIVIEN)이 인플루언서와 컬래버레이션을 한 첫 제품 '러블리 앤 컴피(Lovely and Comfy)'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첫 선을 보이는 '러블리 앤 컴피'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크리스탈리(이수정)와 함께 기획한 제품이다. 인플루언서와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런칭한 것은 남영비비안 창립 이래 첫 시도이다.

이번 출시하는 ‘러블리 앤 컴피’는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노와이어 브래지어 세트 4종으로 구성됐다.

비비안의 ‘러블리 앤 컴피’는 레이스로 포인트를 준 노와이어 브라렛과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브래지어 등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해당제품은 브래지어의 앞 중심을 높이고, 패드 안쪽에 패널을 더해 자연스럽게 체형을 잡아주고 볼륨감을 더했다.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크리스탈리가 제품기획 및 디자인에 참여하고 크리스탈리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

남영비비안 이규화 대표이사는 “여성 소비자와 접점이 많은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제품을 기획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라며 “앞으로도 남영비비안은 여성 소비자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남영비비안은 오는 20일 주주총회를 통해 ‘비비안’으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3,173,000
    • +0.63%
    • 이더리움
    • 2,806,000
    • +0.43%
    • 비트코인 캐시
    • 485,800
    • -1.92%
    • 리플
    • 3,407
    • -1.16%
    • 솔라나
    • 187,000
    • +0.48%
    • 에이다
    • 1,064
    • -1.3%
    • 이오스
    • 736
    • -0.94%
    • 트론
    • 326
    • -2.4%
    • 스텔라루멘
    • 406
    • -5.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100
    • +2.06%
    • 체인링크
    • 20,820
    • +5.74%
    • 샌드박스
    • 410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