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쇼 모바일 리서치' 서비스 출시

입력 2008-10-29 1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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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F는 설문에 참여하기만 하면 마일리지를 적립받아 다양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쇼 모바일 리서치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휴대폰과 웹사이트를 통해 설문조사를 하는 것으로, 설문을 신청하는 개인이나 법인은 웹사이트(247.show.co.kr)에서 직접 의뢰할 수 있으며, KTF 이용자를 대상으로 성별, 연령, 지역 별로 타겟 리서치가 가능하다.

기존의 전화 설문 방식과는 달리 설문에 응하는 즉시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종합되기 때문에 빠르고 효과적이다. 응답자는 휴대폰(**247+SHOW버튼)을 통해 설문 패널에 가입할 수 있다.

참여 가능한 설문을 직접 조회해도 되고 발송된 SMS를 통해 자동 접속 후 응답하기도 하는데 이때 통화료와 정보료는 모두 무료이다.

또한 응답자가 설문에 참여할 때마다 마일리지가 적립되는데, 모바일상품권,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패널 가입자에게는 매월 20건의 무료 SMS도 충전된다.

KTF T사업본부장 이상열 상무는 “이 서비스는 모바일만의 특장점을 활용한 것으로, 1400만의 풍부한 참여자 정보를 기반으로 기업에게는 정확하고 빠른 통계 결과를 제공하고 KTF고객에게는 풍성한 혜택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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