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정수기, 전년 동기 대비 25% 더 팔려…“얼음 정수기가 견인”

입력 2020-07-16 08: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와 모델 임영웅 (사진제공=청호나이스)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와 모델 임영웅 (사진제공=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의 올해 상반기(1~6월) 정수기 판매 대수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16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얼음 정수기 판매 대수가 전년 상반기 대비 약 35% 증가해 전체 정수기 판매량 증가를 견인했다. 2003년 세계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청호나이스는 이후 와인셀러 얼음정수기, 초소형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커피얼음정수기, 탄산수얼음정수기 등을 출시했다.

특히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현재 청호나이스 전체 얼음정수기 판매의 약 35%를 차지하고 있는 대표 얼음정수기 제품이다. 최근 TV광고에서 모델 임영웅이 직접 부른 CM송 '내가 지켜줄게요'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청호나이스는 상반기 정수기 판매 증가의 또 다른 요인으로 '건강', '살균', '위생'을 꼽았다. 청호나이스는 살균과 위생기능을 강화한 정수시스템 개발에 주력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정수 점검 시 정수탱크 내부는 물론 물이 흐르는 유로까지 살균수로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살균키트 서비스를 도입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종합] 다우지수 사상 최고치…뉴욕증시, 월가 출신 재무장관 지명에 환호
  • [날씨] 제주 시간당 30㎜ 겨울비…일부 지역은 강풍 동반한 눈 소식
  • '배짱똘끼' 강민구 마무리…'최강야구' 연천 미라클 직관전 결과는?
  • 둔촌주공 숨통 트였다…시중은행 금리 줄인하
  • 韓 경제 최대 리스크 ‘가계부채’…범인은 자영업 대출
  • 정우성, '혼외자 스캔들' 부담?…"청룡영화상 참석 재논의"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13:0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286,000
    • -2.87%
    • 이더리움
    • 4,776,000
    • +2.82%
    • 비트코인 캐시
    • 694,000
    • -1.56%
    • 리플
    • 2,008
    • +3.35%
    • 솔라나
    • 330,200
    • -5.41%
    • 에이다
    • 1,350
    • -4.12%
    • 이오스
    • 1,138
    • -0.44%
    • 트론
    • 276
    • -4.17%
    • 스텔라루멘
    • 700
    • -2.3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250
    • -0.84%
    • 체인링크
    • 24,390
    • -1.26%
    • 샌드박스
    • 928
    • -16.6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