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대우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패밀리가전 라인업 ‘클라쎄 컬러글라스’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클라쎄 컬러글라스는 양문형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등으로 선보인다.
클라쎄 컬러글라스 양문형 냉장고는 감성적인 컬러글라스 패밀리룩 디자인은 물론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사용자가 얼음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냉동실 도어에 트위스트 아이스메이커를 도입했다. 만들어진 얼음은 포켓에 바로 보관 가능해 위생적이며 분리가 쉬워 세척도 편리하다.
또 사용자가 냉장고에서 식품을 꺼낼 때 더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냉장고 내부 상단에 2 way LED를 적용해 내부 밝기를 강화했다.
클라쎄 컬러글라스 김치냉장고는 감각적인 디자인의3도어 스탠드형 제품으로 김치 숙성 및 보관기술과 신선 기능을 강화했다.
사용자의 입맛에 맞춘 깊고 풍성한 김치맛을 구현해주는 김치 익힘 모드를 적용했으며, 빠른 익힘 모드를 통해 갓 담근 김치도 3일 만에 맛있게 익혀준다.
이외에도 5분마다 냉기를 순환시키는 스마트 입체 냉각 시스템을 적용하고 룸별 냉각기가 독립적으로 온도를 정밀하게 제어해 냉기 손실은 최소화하며 저장실 간 냄새 섞임도 방지해준다.
클라쎄 컬러글라스 김치냉장고는 △서랍을 끝까지 열 수 있는 '3단 레일' △문을 여닫을 때 냉기 손실을 막아주는 ‘스마트 냉기커버’ △캔 음료 등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스마트케이스' 등 다양한 편리 기능을 추가했다.
700리터급 양문형 냉장고와 300리터급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는 출하가 기준 170만 원대로 출시된다. 화이트핑크와 베이지 블루그레이 색상 2종씩 선보인다.
위니아대우 관계자는 “클라쎄 컬러글라스는 고유의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중점에 두고 개발된 라인업이다” 라며 “가전제품의 본질인 편리함에 세련된 감성적인 디자인을 더해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게 될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