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소재 층간소음매트 ‘아이뜰매트’가 16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제32회 베이비페어에 공식 참가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이뜰매트에서 출시한 친환경소재로 만든 TPU/PU 시공 매트와 함께 신제품 제로원매트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뜰매트는 KC 어린이 안전제품 인증을 완료한 친환경 시공매트 제품으로 디자인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 특히 업계에서 유일하게 하나의 매트로 시공 기법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헤링본, 다이아, 파도소리, 숲속 등) 연출이 가능하다.
제품에 사용된 TPU 소재는 복원력과 내구성이 우수한 것은 물론, 생활 방수가 가능해 장기간 사용할 수 있고 냉난방 에너지 절감, 층간소음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쿠션감 향상을 위해 친환경 PU 소재를 더했으며 화학접착제를 사용하지 않는 무가교 접합 방식으로 시공한다.
신제품 제로원매트는 기존 제품보다 25% 가량 크기를 키워 시공시간을 단축시켰다. 친환경 방오코팅으로 오염과 이염도 깨끗이 제거할 수 있으며 하단부 펌프식 공기순환통로로 통풍까지 고려했다.
아이뜰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일산 킨텍스 베이비페어 참가 소식을 전하게 됐다”라며, “본 행사에서는 제로원매트 등 다양한 아이뜰매트 상품을 직접 보고 체험해볼 수 있으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