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션패션의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이 국내 수제 맥주 브랜드 세븐브로이와 콜라보 라인을 선보였다.
16일 초복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는 ‘소(小)확행 & 맥(麥)확행’을 주제로, 언택트 시대 맥주, 치킨과 함께 즐기는 슬기로운 집콕 라이프를 담았다. 폴햄X세븐브로이 콜라보 라인은 티셔츠 라인과 파자마 라인 두 가지로 구성된다.
먼저 폴햄X세븐브로이의 대표 콜라보 티셔츠는 7가지 세븐브로이 라벨이 새겨졌고 루즈핏이 특징이다. 파자마 라인은 옐로우, 네이비의 대비가 돋보이는 2가지 컬러로, 치수도 넉넉하게 구성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폴햄 측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 5월, 국민 과자 맛동산과의 성공적 협업에 이은 두 번째 프로젝트로 코로나로 지친 일상 속 잠시나마 소소한 즐거움이 되길 바라며 기획했다. 폴햄은 세븐브로이 콜라보레이션 라인 출시를 기념해 티셔츠 구매 시 맥주나 음료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보랭 백을, 파자마 세트 구매 시 수면 안대와 파우치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폴햄X세븐브로이 콜라보는 16일부터 폴햄 공식 온라인몰과 일부 매장(스타필드 고양점, 이마트 월계, 롯데 김포, 롯데 기흥 및 뉴코아 인천) 디스플레이 및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첫선을 보이며, 출시 기념 이벤트로 ‘폴햄 스메그 맥주 냉장고 래플 이벤트’가 무신사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제품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폴햄 공식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