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피서생활]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 무더위도 상쾌하게

입력 2020-07-20 05: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바리스타룰스 (사진제공=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사진제공=매일유업)

매일유업이 무더운 여름 상쾌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는 애플라임과 민트를 넣어 카페라떼의 묵직한 맛을 보완, 깔끔하고 상쾌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유업은 애플민트와 라임의 상큼한 맛과 어울리는 커피를 만들기 위해 원두 선정에도 각별히 신경 썼다.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는 깔끔한 산미를 자랑하는 코스타리카SHB원두와 풍부한 과일 향을 내는 에티오피아 원두를 블렌딩해 제조한 제품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한여름 뙤약볕에서 마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처럼, 깔끔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카페라떼 제품을 만들고자 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하는 카페 필즈 커피(Philz Coffee)의 시그니처 메뉴 ‘민트 모히토 라떼’에서 착안, 부드럽지만 상쾌한 맛을 구현할 수 있었다. 올여름은 유난히 더운 만큼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와 함께 쾌적하게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바리스타룰스는 4월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을 모델로 발탁해 신규 광고와 뮤직비디오, 음원을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달 중으로는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의 신규 광고를 공개할 예정이다.

매일유업은 1997년 국내 최초 컵커피 ‘카페라떼’ 제품을 출시한 뒤 성공적으로 바리스타룰스 브랜드를 론칭했다. 이후 바리스타룰스는 국내 1위 컵커피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바리스타룰스는 ‘룰을 지켜 좋은 커피를 만든다’는 원칙을 갖고, 국내 컵커피 제조사 중에서는 유일하게 원두 선별부터 그라인딩, 추출까지 직접 진행하고 있다. 세계 각지에서 상위 1% 원두만을 선별해 각 원두의 특징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로스팅과 추출방식을 설계함으로써 최적의 밸런스를 구현했다.

바리스타룰스는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를 포함해 250㎖ 5종과 325㎖ 6종으로 총 11종의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은 금통위, 2회 연속 인하·부총재 소수의견·1%대 성장 전망 ‘이변 속출’ [종합]
  • ‘900원 vs 150만 원’…군인 월급 격세지감 [그래픽 스토리]
  • ‘고강도 쇄신’ 롯데그룹, CEO 21명 교체…신유열 전무 부사장 승진 [2025 롯데 인사]
  • "출근해야 하는데" 발만 동동…일단락된 '11월 폭설', 끝이 아니다? [이슈크래커]
  • 원·달러 환율, 기준금리 ‘깜짝 인하’에도 오히려 하락
  • 단독 론칭 1년 만에 거래액 1억弗 달성 ‘트롤리고’…내년부터 원화 결제 추진
  • '리플 커플링' 스텔라루멘, 2주간 280% 상승…전고점 뚫나
  • 정몽규, 축구협회장 4선 노린다…허정무와 경선
  • 오늘의 상승종목

  • 11.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938,000
    • -0.26%
    • 이더리움
    • 4,986,000
    • +1.01%
    • 비트코인 캐시
    • 711,500
    • -0.56%
    • 리플
    • 2,060
    • +0.05%
    • 솔라나
    • 330,300
    • -0.6%
    • 에이다
    • 1,402
    • -1.27%
    • 이오스
    • 1,115
    • -1.85%
    • 트론
    • 284
    • +1.79%
    • 스텔라루멘
    • 670
    • -4.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350
    • +3.73%
    • 체인링크
    • 24,980
    • -0.4%
    • 샌드박스
    • 831
    • -2.9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