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건강 브랜드 'tft' 공식 온라인몰 오픈

입력 2020-07-20 09: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빙그레)
(사진제공=빙그레)

빙그레는 자사 건강브랜드인 ‘tft’의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건강브랜드 ‘tft’는 taste(맛), function(기능), trust(신뢰)의 세가지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한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통합브랜드다. 빙그레는 지난해 가수 강민경을 모델로 기용한 여성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를 런칭한 바 있다.

빙그레는 이번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tft’ 온라인몰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오렌지색을 바탕으로 디자인됐다. PC나 모바일 등 어떠한 환경에서도 최적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정기배송 서비스, 선물하기 기능 등 소비자들의 편의성에 중점을 맞춰 제작됐다.

‘tft’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며 “tft는 여성전문 브랜드 ‘비바시티’를 시작으로 남성전문 브랜드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이어서 선보일 예정이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김광수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2025.09.26] 증권발행실적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634,000
    • +0.39%
    • 이더리움
    • 4,453,000
    • +1.32%
    • 비트코인 캐시
    • 892,500
    • +1.65%
    • 리플
    • 2,912
    • +4.9%
    • 솔라나
    • 188,700
    • +1.73%
    • 에이다
    • 566
    • +3.85%
    • 트론
    • 416
    • -0.24%
    • 스텔라루멘
    • 333
    • +3.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8,000
    • +5.03%
    • 체인링크
    • 18,890
    • +2.27%
    • 샌드박스
    • 182
    • +5.8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