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K에너지)
SK에너지는 ‘SK오일로패스 시즌2’ 캠페인의 참여 기간을 29일까지 일주일 연장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올해는 SK오일로패스를 코로나 영웅들에게 패스(Pass)합니다’라는 콘셉트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국면에서 묵묵히 소임을 다하는 ‘코로나 영웅’들에 국민의 응원과 에너지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2일 캠페인 시작 이후 20일까지 ‘SK오일로패스’ 공식 홈페이지에 150여만 명이 방문했고, 영상 광고 조회수는 500만 건에 달했다. 21일 현재 6만여 건의 응원이 모였다.
캠페인에 참여한 국민이 전하는 행복에너지는 SK에너지가 ‘SK오일로패스’에 담아 전 국민이 전하는 감사의 메시지와 함께 코로나 현장에 있는 의료진(의사, 간호사)과 자원봉사자(요양보호사, 수어통역사 등) 3800여 명에게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협조 아래 내달 초 전달할 예정이다.
코로나 영웅에 대한 행복 에너지 전달에 동참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0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SK오일로패스를 지급할 예정이다.
추첨은 시즌2 캠페인 종료 이후 SK오일로패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8월 초 대상자에게 개별발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