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23일 열린 2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올해 2분기 국내 시장에서 제네시스의 판매 비중이 16.2%로 지난해 같은 기간대비 두 배 가까이 확대됐다"고 밝혔다.
이어 "2분기 말 기준 국내 시장의 제네시스 미출고 대수는 약 4만 대 수준"이라며 "하반기에는 미국 등 해외시장 진출로 판매 호조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현대차의 2분기 글로벌 제네시스 판매 비중은 5.4%로 전년 동기(2.4%)보다 3%포인트 늘었다.
현대차는 23일 열린 2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올해 2분기 국내 시장에서 제네시스의 판매 비중이 16.2%로 지난해 같은 기간대비 두 배 가까이 확대됐다"고 밝혔다.
이어 "2분기 말 기준 국내 시장의 제네시스 미출고 대수는 약 4만 대 수준"이라며 "하반기에는 미국 등 해외시장 진출로 판매 호조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현대차의 2분기 글로벌 제네시스 판매 비중은 5.4%로 전년 동기(2.4%)보다 3%포인트 늘었다.
관련 뉴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