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세계의 미식(美食)’ 콘셉트 ‘고메’ 팝업스토어 운영

입력 2020-07-24 09: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CJ제일제당)
(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해 아쉬워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을 마련했다.

CJ제일제당은 서울 중구 본사 지하에 있는 HMR 플래그십 스토어 ‘CJ더마켓’을 ‘매일 특별한 세계 미식’ 콘셉트의 고메 팝업 스토어로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9월 11일까지 운영하는 고메 팝업 스토어는 매장 곳곳을 해외여행 테마로 꾸며 이국적 분위기를 강조했다.

매장 입구부터 공항 게이트로 연출해 마치 해외에 막 도착한 듯한 느낌을 준다. 방문객들이 재미있는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캐리어 등 소품을 비치한 포토존도 설치했다.

CJ제일제당 제품을 활용한 메뉴를 판매하는 델리 코너에서는 ‘세계 미식’을 테마로, 한식, 일식, 중식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눈꽃치즈크림카츠’, ‘김치찜카츠’, ‘아이스 카츠소바’와 더불어 ‘라자냐’, ‘파스타’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기념품숍’도 운영한다. 세계의 미식을 주제로 디자인한 캐리어 스티커와 보냉백, 와인잔, 맥주잔, 네임택 등 다양한 기념품들이 마련돼 있다.

CJ제일제당 고메 제품들을 활용해 국가별 요리를 소개하는 공간과 고메 신제품을 소개하는 ‘이신소(이달의 신상을 소개합니다)’ 코너도 운영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고메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일상을 벗어나 해외여행을 떠나는 기분을 느끼며 다양한 세계 미식을 즐기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셉트의 팝업 스토어를 기획, 조성해 소비자에게 다가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메’는 CJ제일제당이 '특별한 미식의 경험을 제공한다'는목표 하에 2015년 말 선보인 프리미엄 HMR 전문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 ‘고메 돈카츠’, ‘고메 치킨’, ‘고메 핫도그’, ‘고메 피자’ 등이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297,000
    • -0.97%
    • 이더리움
    • 4,612,000
    • -0.84%
    • 비트코인 캐시
    • 717,500
    • +4.44%
    • 리플
    • 2,182
    • +18.01%
    • 솔라나
    • 353,300
    • -1.59%
    • 에이다
    • 1,546
    • +30.46%
    • 이오스
    • 1,090
    • +16.2%
    • 트론
    • 287
    • +3.24%
    • 스텔라루멘
    • 608
    • +5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400
    • +1.42%
    • 체인링크
    • 23,330
    • +12.22%
    • 샌드박스
    • 530
    • +9.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