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진라면',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입력 2020-07-28 09: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오뚜기)
(사진제공=오뚜기)

오뚜기는 대표라면 ‘진라면’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진라면 한 그릇이 주는 ‘맛의 즐거움’을 새로운 디자인을 통해 전달하고자 진행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면서도 산뜻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해 더욱 새로워진 진라면이 탄생했다.

매운맛은 빨간색, 순한맛은 파란색을 사용해 소비자들이 두 가지 맛을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전면에는 먹음직스러운 진라면의 씨즐 이미지를 크게 배치해 맛있는 진라면의 취식 욕구를 극대화했다.

한편, 오뚜기 진라면은 오뚜기의 대표 라면으로 1988년 출시된 이래 32년간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게 맞나?' AI도 뇌처럼 의심한다
  • 은행권 상반기 '공채 시즌'…하나·우리·기업銀 510명 모집
  • "살기 좋고 가격도 탄탄"…분양 앞둔 대단지는?
  • 황민호, 아침부터 쌀국수 호로록…"엄마가 베트남 사람, 국물이 끝내준다"
  • 롯데쇼핑, 임직원 수 첫 2만명 이하로…인건비 줄이기 속도[유통업 지속가능 보고서①]
  • 일본 경기 바로미터…‘도요타 코롤라 지수’ 아시나요?
  • “3월 원·달러 환율 1430~1480원 전망…美 관세·中 친기업 행보 주목”
  • 에이피알, 상장 1년 만에 ‘K뷰티 빅3’ 등극…자체생산이 ‘신의 한수’
  • 오늘의 상승종목

  • 02.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7,040,000
    • +0.84%
    • 이더리움
    • 3,284,000
    • +1.55%
    • 비트코인 캐시
    • 472,000
    • +2.32%
    • 리플
    • 3,330
    • +4.16%
    • 솔라나
    • 210,100
    • +0.91%
    • 에이다
    • 965
    • +2.55%
    • 이오스
    • 833
    • +1.96%
    • 트론
    • 350
    • +1.16%
    • 스텔라루멘
    • 464
    • +4.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400
    • +0.49%
    • 체인링크
    • 21,600
    • +0.98%
    • 샌드박스
    • 467
    • +1.0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