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진라면',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입력 2020-07-28 09: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오뚜기)
(사진제공=오뚜기)

오뚜기는 대표라면 ‘진라면’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진라면 한 그릇이 주는 ‘맛의 즐거움’을 새로운 디자인을 통해 전달하고자 진행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면서도 산뜻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해 더욱 새로워진 진라면이 탄생했다.

매운맛은 빨간색, 순한맛은 파란색을 사용해 소비자들이 두 가지 맛을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전면에는 먹음직스러운 진라면의 씨즐 이미지를 크게 배치해 맛있는 진라면의 취식 욕구를 극대화했다.

한편, 오뚜기 진라면은 오뚜기의 대표 라면으로 1988년 출시된 이래 32년간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살얼음판 韓 경제] ‘마의 구간’ 마주한 韓 경제…1분기 경제성장률 전운 감돌아
  • 선고 이틀 앞, 尹 '침묵'..."대통령이 제도 신뢰 높여야"
  • 챗GPT 인기요청 '지브리 스타일', 이제는 불가?
  • 2025 벚꽃 만개시기는?
  • "엄마 식당 한 번 와주세요"…효녀들 호소에 구청장도 출동한 이유 [이슈크래커]
  • [인터뷰] '폭싹 속았수다' 아이유 "'살민 살아진다', 가장 중요한 대사"
  • LCK 개막하는데…'제우스 이적 ㆍ구마유시 기용'으로 몸살 앓는 T1 [이슈크래커]
  • 창원NC파크 구조물 사고, 당장 경기를 중단했어야 할까?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4.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5,965,000
    • +0.51%
    • 이더리움
    • 2,785,000
    • -0.29%
    • 비트코인 캐시
    • 454,000
    • -2.3%
    • 리플
    • 3,143
    • -2.51%
    • 솔라나
    • 186,600
    • -2.41%
    • 에이다
    • 1,009
    • -0.2%
    • 이오스
    • 1,191
    • +18.04%
    • 트론
    • 354
    • +1.72%
    • 스텔라루멘
    • 397
    • -2.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46,960
    • -2.89%
    • 체인링크
    • 20,220
    • -2.65%
    • 샌드박스
    • 400
    • -3.1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