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라이온코리아)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자정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오늘출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라이온코리아 오늘출발 서비스는 주문내역을 실시간으로 수집해 당일 발송하는 서비스로, 고객들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아이깨끗해 손세정제·손소독제, 비트 세탁세제 등 오늘출발 상품 170여 종을 자정 이전인 23시 59분까지만 주문하면 다음 날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이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이용 고객을 위해 라이온코리아가 CJ대한통운과 풀필먼트 서비스 계약을 맺고 주문 취합·처리부터 배송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해 물류 과정이 간소화하면서 가능해졌다. 또 물류 과정 간소화로 보관 및 배송 기간이 짧아지면서 제품 파손 위험도 줄어 구매자의 만족도 역시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라이온코리아는 28일부터 8월 7일까지 오늘출발 서비스 구매 경험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N포인트 1000원을 지급하는 런칭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상훈 라이온코리아 대표는 “언택트 시대가 본격화됨에 따라 소비자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보다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