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에 ‘시몬스 맨션 사당점’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는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고, 소비자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새로 문을 여는 시몬스 맨션 사당점은 아현, 논현 등과 함께 서울 대표 가구거리로 손꼽히는 사당 가구거리에 위치한다. 따라서 뛰어난 교통 환경 및 기존 가구거리의 탄탄한 고객층을 활용해 강남구, 동작구, 관악구 일대의 고객 수요를 폭넓게 확보할 전망이다.
사당점에서는 다양한 고객층이 방문하는 가구거리 상권임을 고려해, 총 3개 층의 여유로운 공간에서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사당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 및 포켓스프링 베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시몬스 침대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예비 및 신혼 부부를 위해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최대 20%의 파격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라지킹 또는 킹오브킹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정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한해 5~10%가 추가 할인돼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싱글(SE) 또는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퍼싱글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하며,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도 가능해 소비자 혜택의 폭을 넓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