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센스데이’ 콘돔 출시…여성 전문 OTC 브랜드로 확장

입력 2020-07-30 16:5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유한양행)
(사진제공=유한양행)

유한양행은 경구피임약 브랜드 ‘센스데이’의 라인업을 확장해 콘돔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피임 방법은 달라도 우리 따로 또 같이’란 캐치프레이즈로 진행한 영상 광고에 나온 제품이다.

이 제품은 여성 친화 콘돔으로 질내 산도 균형을 해칠 수 있는 화학물질인 합성 착향료나 착색제 등을 사용하지 않았다. 또한, 국제 표준의 2배 수준인 700mg가량의 윤활제가 함유돼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앞으로 센스데이는 콘돔에 이어 다양한 일반의약품(OTC) 라인업을 확장시켜 여성전용 전문 OTC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328,000
    • +3.01%
    • 이더리움
    • 2,821,000
    • +1.47%
    • 비트코인 캐시
    • 486,300
    • +0%
    • 리플
    • 3,510
    • +4.56%
    • 솔라나
    • 196,900
    • +6.72%
    • 에이다
    • 1,092
    • +4.7%
    • 이오스
    • 738
    • -0.4%
    • 트론
    • 330
    • -1.2%
    • 스텔라루멘
    • 408
    • +0.74%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850
    • +0.73%
    • 체인링크
    • 20,310
    • +4.26%
    • 샌드박스
    • 417
    • +1.9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