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은 오는 7일 ‘강동 밀레니얼 중흥S-클래스’ 온라인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돌입한다고 3일 밝혔다.
이 단지는 서울 강동구 천호동 천호1도시환경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된다. 지하 최저 5층~지상 최고 40층 4개 동, 전용 25~138㎡ 총 999가구(일반분양 626가구)를 분양한다.
온라인 모델하우스는 분양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견본주택 현장 방문 관람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방문 예약을 신청해야 가능하다.
이 단지는 서울 지하철 5호선과 8호선이 지나는 천호역이 도보권에 자리한 더블역세권 아파트다. 서울 강동구는 재건축과 도시환경정비사업 등으로 새롭게 탈바꿈되고 있어 이에 따른 수혜도 기대된다. 강남 비즈니스권역(GBD)과 광화문 비즈니스권역(CBD), 강동첨단업무단지 등과 인접해 향후 주택 수요도 풍부할 전망이다.
생활 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는 천일초와 강동초 천일중 등의 다양한 학군이 위치하며, 강동구립 천호도서관도 가깝다. 또 현대백화점, 이마트, 천호동 로데오거리 등 쇼핑시설과 활발한 상권과도 인접하다. 걸어서 천호공원을 이용할 수 있고, 광나루 한강공원과 올림픽공원과도 가깝다.
분양일정은 오는 1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일 해당지역 1순위, 12일 기타지역 1순위, 13일 2순위 청약접수 순으로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19일이며 입주는 2024년 9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