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브랜드북,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입력 2020-08-04 14: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레드닷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

(사진제공=파라다이스시티)
(사진제공=파라다이스시티)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의 ‘브랜드북’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20’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레드닷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1955년부터 시행해 온 세계 최대 규모의 디자인 공모전이다. 독일의 IF,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며 올해 전 세계 6992 작품이 출품돼 각축을 벌였다.

파라다이스시티 브랜드북은 파라다이스시티를 휴식(Relaxation), 즐거움(Entertainment), 교감(Connection), 영감(Inspiration)의 네 가지 항목으로 나눠 기업 철학 및 주요 시설과 예술품을 한 권으로 망라한 안내서다. 동북아 최대 규모의 ‘아트테인먼트 리조트’로서 파라다이스시티를 정교하게 담아내 시각적인 즐거움과 실용적인 정보 모두 놓치지 않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이번 수상은 지난 6월 파라다이스시티 브랜드북이 세계 3대 홍보물 시상식 ‘2020 아스트리드 어워드(ASTRID AWARD)’에서 국내 호텔ž레저 기업 중 최초로 대상을 수상한 데 이은 쾌거다.

파라다이스시티 브랜드북은 파라다이스 그룹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열람할 수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2017년 개장 이후 이번 수상을 포함해 ‘레드닷 어워드’ 2회 수상, 국내 기업 유일 ‘아스트리드 어워드’ 3년 연속 수상, ‘머큐리 어워드’ 수상을 이어가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손흥민 도움' 토트넘 극적인 2점차 승리…유로파리그 8강 진출
  • 김용빈 최종 우승, '미스터트롯' 3대 진의 주인공…선 손빈아ㆍ미 천록담
  • 누가 'SNS' 좀 뺏어주세요 [솔드아웃]
  • 홀로 병원가기 힘들다면…서울시 ‘병원 안심동행’ 이용하세요 [경제한줌]
  • 길어지는 숙의, 선고 지연 전망...정국 혼란은 가중
  • “잔디 상태 우려에도 강행”...프로축구연맹의 K리그 개막 ‘무리수’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09:1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19,806,000
    • -3.37%
    • 이더리움
    • 2,765,000
    • -1.92%
    • 비트코인 캐시
    • 482,000
    • -7.75%
    • 리플
    • 3,318
    • +0.33%
    • 솔라나
    • 182,500
    • -2.2%
    • 에이다
    • 1,036
    • -4.69%
    • 이오스
    • 736
    • +0%
    • 트론
    • 334
    • +1.21%
    • 스텔라루멘
    • 402
    • +4.69%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640
    • +1.18%
    • 체인링크
    • 19,290
    • -3.11%
    • 샌드박스
    • 407
    • -1.4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