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2020 아이코스 서머 캠페인' 실시

입력 2020-08-06 09: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한국필립모리스)
(사진제공=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는 ‘올 여름, 가장 자유로운 일상으로 바꾸다’라는 주제로 약 한달 간 2020 아이코스 서머 캠페인을 진행하고 ‘아이코스 3 듀오(IQOS 3 DUO)’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3 듀오(IQOS 3 DUO)’를 지정된 채널에서 구매한 고객에게 차량용 방향제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이 제품은 늘어나고 있는 ‘캠핑족’의 취향에 맞춰 기획됐다. 아이코스 스토어에서는 카카오톡의 ‘아이코스 고객서비스센터’ 친구 등록을 완료한 고객이 대상이다.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차량 애호가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 ‘DE:PROJECT(디프로젝트)’ 제품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자연스럽고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아이코스 3 듀오(IQOS 3 DUO)’는 홀더를 재충전 할 필요 없이 연속 2회 사용이 가능해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이다. 아이코스는 담배를 태우지 않고 가열해서 증기를 발생시키는 제품으로 담배 연기나 재가 발생하지 않는다. 냄새도 훨씬 적어 사회 생활을 활발히 하는 성인 흡연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여름 휴가를 멀리 떠나지 못하고, 논 컨택트를 지향하는 휴가 트렌드가 나타나고 있다”며 “아이코스(IQOS)를 사용하거나 아이코스(IQOS)로 전환하려는 성인 소비자들이 보다 쾌적한 여가 활동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여름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612,000
    • +1.09%
    • 이더리움
    • 4,896,000
    • +4.64%
    • 비트코인 캐시
    • 718,500
    • +4.97%
    • 리플
    • 2,013
    • +5.01%
    • 솔라나
    • 332,000
    • +2.91%
    • 에이다
    • 1,392
    • +7.24%
    • 이오스
    • 1,121
    • +1.63%
    • 트론
    • 279
    • +4.49%
    • 스텔라루멘
    • 697
    • +9.5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000
    • +2.17%
    • 체인링크
    • 25,130
    • +3.33%
    • 샌드박스
    • 861
    • -2.0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