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계가 겨울 신상품을 먼저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주는 선판매 프로모션에 나섰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2020 겨울 다운재킷 선판매를 위한 ‘얼리버드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휠라(FILA)의 신상 다운재킷을 일찌감치 선보이며 구매 고객에게 푸짐한 사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휠라는 베스트셀러인 ‘에이스 롱다운’을 포함, 올겨울 새롭게 선보이는 ‘팝콘 중다운’, ‘아크로 리버시블 다운’, ‘뉴라이트2.0 롱다운’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휠라 맨투맨 또는 후드 티셔츠, 트랙탑과 트랙팬츠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구매 제품 가격대별 증정 품목 상이).
이번 겨울 휠라가 선보이는 대표 신상 다운재킷인 ‘아크로 리버시블 다운’은 겉면과 안쪽 면 색상과 디자인을 달리해 기분 따라, 옷차림에 따라 바꿔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휠라 헤리티지 DNA가 반영된 3단 컬러 블록(다크레드, 스킨핑크)의 코튼 소재 겉감과 달리, 안쪽 면은 단일 색상으로 구성해 심플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덕다운 충전재에 밑단 조임끈을 부착해 외부에서 스며드는 찬바람을 막아준다.
‘팝콘 중다운’ 역시 독특한 소재 구성으로 선출시부터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품절대란을 일으킨 휠라 팝콘 보아재킷의 보글한 소재를 다운재킷 가슴부분에 적용해 보아와 다운의 만남을 이뤘다. 목둘레 안쪽에도 보아 소재를 덧입혀 따뜻함을 배가했으며, 소매 역시 이너 커프스 형태로 추위를 완벽 차단했다.
이외에도 엉덩이 중간 길이로 활동성과 보온성을 모두 챙긴 ‘뉴에이스 중힙다운’부터 무릎 위까지 내려오는 무광 경량소재의 ‘뉴라이트2.0 롱다운’, 지난해 김유정 다운이라 불리며 인기를 모았던 무릎 아래 길이의 ‘에이스 롱다운’까지 취향에 따라 필요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휠라의 다운재킷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휠라, 휠라 키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2020년 FW 시즌 신상 플리스, 다운 및 신발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7일부터 9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플리스 자켓류와 올해 첫선을 보이는 ‘씬에어(THIN AIR)’ 다운과 ‘비숑(BICHON) 리버시블 다운’을 비롯 ‘코볼드(KOBOLD)’ 등 K2 헤리티지 다운과 등산화, 플라이하이크 등 20FW 신상 신발 일부 품목에 한해 진행된다.
‘씬에어 다운’은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로 완성한 씬다운을 적용해 가볍고 따뜻한 것이 특징이고, ‘비숑 리버시블 다운’은 플리스 또는 다운으로 두 가지 스타일을 리버시블 형태로 착용할 수 있어 반전 매력이 뛰어난 실용적인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운 제품 30%, 플리스 자켓과 신발 20%, 기획 다운 자켓의 경우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K2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일부 품목) 단, 얼리버드 프로모션 제품 구매 시 마일리지 적립 및 기타 프로모션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