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은 7일 진행된 2020년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배달시장은 페이코 오더 픽업 서비스에 중점적으로 가맹점 확대하는 전략”이라며 “오더 이후 자연스럽게 배달까지도 포함할 수 있는 플랫폼을 지향한다”고 말했다. 이어 “배달 수수료는 합리적인 구조로 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NHN은 7일 진행된 2020년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배달시장은 페이코 오더 픽업 서비스에 중점적으로 가맹점 확대하는 전략”이라며 “오더 이후 자연스럽게 배달까지도 포함할 수 있는 플랫폼을 지향한다”고 말했다. 이어 “배달 수수료는 합리적인 구조로 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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