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7일 진행된 2020년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미디어 다변화 시대에 OTT 제휴는 고객의 선택권 확대와 편익개선을 위해 꼭 필요하다”며 “넷플릭스와의 제휴를 통해 올레티비 콘텐츠 역량을 강화하고 이를 통해 가입자 기반 확대와 미디어플랫폼 가치 제고되는 선순환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T는 7일 진행된 2020년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미디어 다변화 시대에 OTT 제휴는 고객의 선택권 확대와 편익개선을 위해 꼭 필요하다”며 “넷플릭스와의 제휴를 통해 올레티비 콘텐츠 역량을 강화하고 이를 통해 가입자 기반 확대와 미디어플랫폼 가치 제고되는 선순환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 뉴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