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의 헬스앤뷰티(H&B)스토어 롭스(LOHB’s)가 라이브 방송으로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고객들과의 접점 확대에 나선다.
롭스는 12일 오전 11시 롯데온 ‘온 라이브(ON LIVE)’를 통해 롭스 인기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인 ‘스틸라’, ‘림멜’ 제품을 실시간 소개,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첫 라이브 방송에서 롭스는 베스트셀러인 ‘스틸라 더블딥 스웨이드&메탈 섀도우’, ‘림멜 원더 스와이프 2in1 라이너 투 섀도우’ 등 인기 제품 6종을 정상가 대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첫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 중 ‘스틸라’ 상품 구매시 ‘스틸라 로즈 골드 레트로 1종과 미니글리터 1종’을, ‘림멜’ 상품 구매시 ‘림멜 브로우 디스 웨이 화이버 아이브로우 펜슬’을 증정하며, 추가로 롭스 스킨케어 베스트 7종이 담긴 미니어쳐 키트와 3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장바구니 할인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또한, 방송 시간 동안 진행되는 ‘구매 인증 이벤트’와 ‘구매왕 이벤트’를 통해 ‘스틸라 키튼 카르마’ 등 스틸라 정품 상품을 증정하고, 라이브 방송화면을 캡쳐해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스틸라 ‘서울 블러셔’와 ‘컴플리트 하모니 립&치크 스틱’ 중 랜덤 1종을 20명에게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장희선 롭스 마케팅팀장은 "최근 롭스는 판매 채널 다각화에 힘쓰고 있으며,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맞춰 주고객층인 MZ세대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라이브 방송을 지속 진행해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롭스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