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가구가 베스트 육아 아이템을 속속 내놓으며 키즈 시장 공략에 나섰다.
레이디가구는 오는 17일 ‘스칸딕 분리형 이층침대’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스칸딕 분리형 이층침대는 슈퍼싱글 사이즈 침대 2개를 결합 또는 분리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아동용 침대로 높은 활용성이 장점이다.
견고한 구조는 물론,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 대비 뛰어난 가격 경쟁력으로 시장성이 높다.
이와 관련해 사전 체험단 모집을 시작한지 불과 이틀만에 50여 명의 신청자가 몰리는 등 시장 반응은 벌써 뜨겁다.
앞서 레이디가구는 유아동 침대 ‘스칸딕 데이베드’와 ‘스칸딕 코코침대’를 내놓으며 어린 자녀를 둔 고객의 호응을 끌어낸 바 있다.
친환경 원목 소재와 천연도장, 부모와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와 하중 등 차별화된 장점이 포인트다.
레이디가구는 올 하반기 어린이 옷장 등을 출시하며 키즈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당사의 주요 고객층의 관심사 중 하나가 육아이기 때문에 우리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과 기능이 무엇인지 오랜 고민과 반영을 거듭하고 있다”며 “보다 세심한 접근으로 앞으로도 육아맘의 꾸준한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레이디가구는 신제품 이층침대의 출시일에 맞춰 한정 수량에 대해 가격 할인과 함께 방수커버 2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