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엔씨소프트 “하반기 신작 출시로 마케팅비 증가할 것”

입력 2020-08-13 09: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엔씨소프트는 13일 진행된 2020년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마케팅비는 신작 출시와 관련한 광고비가 줄고 기존 게임의 마케팅 축소로 인해 감소했다”며 “다만 하반기에는 신작 출시 등으로 인해 마케팅비가 다시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842,000
    • -0.04%
    • 이더리움
    • 4,764,000
    • +3.9%
    • 비트코인 캐시
    • 740,000
    • +11.11%
    • 리플
    • 2,159
    • +7.73%
    • 솔라나
    • 360,400
    • +1.89%
    • 에이다
    • 1,535
    • +21.54%
    • 이오스
    • 1,089
    • +14.63%
    • 트론
    • 302
    • +9.42%
    • 스텔라루멘
    • 641
    • +54.83%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800
    • +9.09%
    • 체인링크
    • 24,130
    • +15.01%
    • 샌드박스
    • 577
    • +18.9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