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방탄소년단' 광고 카피 당선작 버스 정류소에 등장

입력 2020-08-14 09: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X 방탄소년단 광고 카피 공모전’의 당선작을 버스쉘터 녹화사업이 진행 중인 양화∙신촌로 정류소 74개 광고면에 게재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달 7일부터 31일까지 칠성사이다 X 방탄소년단 광고 카피 공모전을 실시했다.

이번 공모전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젊은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호흡하며 칠성사이다 브랜드 이미지에 활력을 더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최근 대중교통을 통한 팬덤 광고가 증가하는 점에 주목해 소비자가 참여해 직접 광고를 기획 및 제작한 것 같은 특별한 경험을 느끼게 했다.

공모전은 이벤트 사이트에서 광고를 희망하는 정류장 및 방탄소년단 멤버 이미지를 선택하고 자신만의 광고 카피와 닉네임을 적어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공모전 참가자 전원에게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과 닉네임이 적힌 디지털 포토카드도 증정했다.

공모전에는 총 60만여 건의 광고 카피가 접수됐고, 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74개 당선작이 선정됐다.

당선작은 칠성사이다 70주년 캠페인의 일환으로 버스쉘터 녹화사업이 진행 중인 양화∙신촌로(6.2km) 18개 버스정류소의 74개 광고면에 설치됐으며 이달 31일까지 게재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삼성화재, 반려동물 서비스 재시동 건다
  • 美ㆍ中 빅테크 거센 자본공세…설 자리 잃어가는 韓기업[韓 ICT, 진짜 위기다上]
  • 재산 갈등이 소송전으로 비화…남보다 못한 가족들 [서초동 MSG]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팬분들 땜시 살았습니다!"…MVP 등극한 KIA 김도영, 수상 소감도 뭉클 [종합]
  • '혼외자 스캔들' 정우성, 일부러 광고 줄였나?…계약서 '그 조항' 뭐길래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549,000
    • -2.55%
    • 이더리움
    • 4,665,000
    • -3.62%
    • 비트코인 캐시
    • 690,500
    • -0.93%
    • 리플
    • 1,967
    • -1.65%
    • 솔라나
    • 322,900
    • -2.86%
    • 에이다
    • 1,343
    • -0.07%
    • 이오스
    • 1,110
    • -1.77%
    • 트론
    • 271
    • -1.45%
    • 스텔라루멘
    • 620
    • -9.6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200
    • -2.49%
    • 체인링크
    • 24,330
    • -1.74%
    • 샌드박스
    • 854
    • -13.03%
* 24시간 변동률 기준